잡다한 블로그

분류 전체보기 171

CU 호박인절미소보루 / 405 베이커리 / 개레전드 맛빵

https://www.tiktok.com/@cu_official/video/7638493449561328914 TikTok · CU 편의점 공식계정 님CU 편의점 공식계정 님의 동영상을 확인하세요.www.tiktok.com이 놈의 편의점 터는 습성은 군대에서도 여전히 유지 중인데 이번에 오랜만에 이 블로그가 생각나서 기억나는 놈 하나 리뷰 해 보겠음. 저번주 5월 15일 오후 4시에 외출 나갔다가 치킨 뜯고 피방에서 논 뒤 복귀할 때 편의점 들름. 근데 내 눈길을 사로잡는 빵 하나.나는 호박이나 단호박 이런 거 좋아하는데 이걸로 만든 디저트는 다 좋아함. 복귀해서 씻고 배부른 상태로 라면 하나 더 쳐먹고 사지방에서 한 새벽 1시인가 2시인가에 먹었는데 개레전드 존맛 !!! 일단 겉은 좀 두툼한 소보루 빵..

카테고리 없음 2026.05.21

405 베이커리 초코크림 소보로

이 녀석인데, 상당히 별로임.일단 전체적인 볼륨과 칼로리는 매우 높은 편임.사실 크림 소보로가 원래 다 그렇긴 한데 얘는 초콜릿 맛이라고 해서 사 본 건데...결론은 기름 덩어리 쓰레기 빵임.빵 자체도 마가린, 즉 식물성 경화유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으며 초콜릿도 기름으로 만든 준초콜릿을 사용하고 있음.그래서인지 섭취 기준 지방량이 상당한 모습.405 베이커리는 편차가 왜이렇게 심한지 모르겠음.어떤 건 성분이나 맛이 굉장히 좋은 반면 이런 쓰레기들도 많으니.

식량 2025.11.23

대한민국 전투식량 아몬드 케이크

이거임 ㅇㅇ.아몬드 케이크로 써져 있는데 갑자기 표지엔 파운드 케이크라고 써져 있고 제대로 된 게 없는 개병1신 호로 음식임.다만 맛은 나쁘지 않음.식감이 빳빳하고 약간 건조하며 밀도가 낮은 스콘을 먹는 느낌임.달달하고 고소하며 아몬드는 0% 가 첨가되었으며 사실 땅콩 분태가 조금 들어감.일단 반죽 자체가 밀가루 설탕 우유를 쓰는 너무나도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이기에 맛 또한 흔하며 맛 비유를 하자면 그 시중에 파는 바나나 모양 빵, 다만 바나나는 하나도 들어가지 않는 그런 빵 맛이 남.근데 이게 신기한 게 중독성있음.나 같은 탄수화물 도둑들은 맛있더라.ㅗ

식량 2025.08.20

널담 고단백 저당 쿠키들 / 다이어트 식품 /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/ 종래 쿠키들보다는 건강한 느낌 / 초콜릿 쿠키 / 넛 쿠키 / 스콘

그 이 제품임.이거 7월 초에 먹은 거긴 한데 맛 종류가 일단 꽤 다양함.네 가지 정도 먹어본 것 같은데 이게 쿠키랑 스콘이랑 헷갈림.스콘이 딸기맛이 있었던 것 같은데 하여튼 쿠키들부터 생각해 보겠음.전체적으로 촉촉하고 고소함.저당 쿠키 타이틀을 내세워 확실히 달지가 않음.고 단백인건 알겠고 결국 맛이 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식감과 향, 맛을 고려해 점수를 개인적으로 매겨 보자면 10점 만점 중 7점.그 이유로는 먼저 내가 탄수화물, 특히 빵을 우걱 우걱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 욕망을 이 쿠키가 채워줄 수 있었음.다음으로 풍부한 향, 전반적으로 내세운 맛의 특징을 향으로 잘 살림.초콜릿이면 확실히 초콜릿, 견과류면 견과류, 녹차면 녹차까지.이제 만점이 아닌 이유를 언급해 보자면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이..

식량 2025.07.21

미각제빵소 / 녹차 담은 초코 꾸덕파이 / 제주 녹차 / 브라우니 / 말차

얘도 처음 보는 놈이라 바로 사 봤구연 바로 먹어보자.1등급 밀가루, 1A 등급 우유, 제주 녹차!!!이거 근데 등급은 도대체 누가 매기는 거임?어쨌든 맛있을 것 같음.탄수화물 38g 중 23g 이 당류로 들어가 있음.포화지방도 9g 으로 낮진 않음.근데 뭐 요즘 나 이런 거 신경 안 쓰고 걍 쳐먹음.하도 신체 활동이 많다보니 칼로리 소모를 항시 하고 또 요즘 살도 좀 빠져서...야무지게 생겼노...맛있겠다.퍼석 뽀독한 식감이고 오독 토옥 거리기도 함.그리고 강조한 것 보다는 녹차 향이 덜함.음 그냥 달달한 브라우니? 촉촉하지 않으며 많이 달지 않은 브라우니 먹는 느낌임 그냥.

식량 2025.07.07

유즈코쇼, 너 뭐냐??? (柚子胡椒)

정보의 출처는 일단 https://matcha-jp.com/ko/3229 여기임. 저번에 후쿠오카 가서 기가 맥힌 개 맛도리 녀석을 하나 찾음. 바로 柚子胡椒, 유즈코쇼라고 부르는 놈이다. 결론적으로 얘는 어떤 음식에 곁들여 먹는 약간 킥 느낌이 나는 장...? 이라고 해야 하나 여튼 향신료임. 질감은 약간 된 된장 느낌이고 색은 초록색, 그냥 생각 없이 보면 그냥 와사비랑 비스무리하게 생겨서 잘 분간이 안 갈 수가 있음. 생긴 거 딱 위 사진처럼 생겨먹음. 유즈코쇼라는게, 유자와 후추라고 직역이 되는데 실은 고추랑 유자 껍데기를 섞어 잘 만들어 낸 거라고 보면 됩니다. 이게 뭔 조합이냐 싶을 사람도 있을 텐데 매콤 톡 톡 쏘는 고런 향신료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맛임. 게다가 짭짤해서 이 감..

식량 2025.06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