얘도 처음 보는 놈이라 바로 사 봤구연 바로 먹어보자.

1등급 밀가루, 1A 등급 우유, 제주 녹차!!!
이거 근데 등급은 도대체 누가 매기는 거임?
어쨌든 맛있을 것 같음.

탄수화물 38g 중 23g 이 당류로 들어가 있음.
포화지방도 9g 으로 낮진 않음.
근데 뭐 요즘 나 이런 거 신경 안 쓰고 걍 쳐먹음.
하도 신체 활동이 많다보니 칼로리 소모를 항시 하고 또 요즘 살도 좀 빠져서...

야무지게 생겼노
...
맛있겠다.

퍼석 뽀독한 식감이고 오독 토옥 거리기도 함.
그리고 강조한 것 보다는 녹차 향이 덜함.
음 그냥 달달한 브라우니? 촉촉하지 않으며 많이 달지 않은 브라우니 먹는 느낌임 그냥.
'식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널담 고단백 저당 쿠키들 / 다이어트 식품 /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/ 종래 쿠키들보다는 건강한 느낌 / 초콜릿 쿠키 / 넛 쿠키 / 스콘 (8) | 2025.07.21 |
|---|---|
| 토마토 캔디 (0) | 2025.07.12 |
| 유즈코쇼, 너 뭐냐??? (柚子胡椒) (1) | 2025.06.27 |
| 던킨 아메리카노 / DUNKIN Americano (0) | 2025.06.19 |
| 바른 시리얼 바 / PX / 에너지바 / 견과류 / 시리얼 / 시리얼바 (0) | 2025.06.14 |